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마트폰을 안쓰면 돈버는 어플 타임스프레드

by chococake 2021. 5. 29.

예전에 편입을 준비할 당시 핸드폰이 자꾸 방해가 되서 어떻게 하면 핸드폰을 안쓸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했던 적이 있다. 그때 우연히 알게된 어플이 타임스프레드인데 타임스프레드는 핸드폰을 꺼두면 15분당 1캐쉬씩 적립을 해주는 스마트폰 어플이다. 뭐 1캐쉬를 모아서 언제 쓰냐라고 할 수 있는데 핸드폰 꺼두는 거 빼고 다른 방법으로도 캐쉬를 모을 수 있어서 나름 꽤 유용하고 현재까지도 잘 쓰고 있는 어플이라특별히 소개하고 싶다.

 

<추천인 입력하기>

 

타임스프레드는 처음에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을 한 사람과 추천당한 사람에게 각각 1000캐쉬씩 준다. 1000캐쉬면 실제로 모으기 쉽지 않은 액수라서혹시나 가입하는 사람이 있다면꼭 추천인을 입력하길 바란다.

 

 

추천인 : pTWjyo

 

 

타임스프레드 어플은 이렇게 생겼다. Play스토어에 들어가면 다운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설정을 하면 처음 시작화면에 이렇게 뜬다. 내가 얼마나 폰을 안썼고 얼마의 캐쉬가 모였는지 보여준다.

 

맨 처음에 타임스프레드를 키면 이렇게 화면이 나온다.

 

그러고 나서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화면이 뜬다. 퀴즈를 맞춰서 캐쉬를 받을 수도 있고 모은 캐쉬로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친구초대를 할 수도 있다.

 

 

퀴즈는 매일매일 다른 문제가 나오는데 주로 광고성 문제가 많다. 문제를 풀면 20캐쉬에서 50캐쉬 까지 다양하게 준다. 이게 은근히 쌓이면 많이 모인다.

 

 

대략 퀴즈는 이런 방식. 초성으로 힌트를 주기도 하는데 대부분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서 찾아낸다.

 

 

상점에는 주로 기프트콘이다.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식당에서 쓸 수 있는 기프트콘이다. 은근히 종류가 많다. 카페는 스타벅스부터 이디야, 던킨, 설빙 등등이 있고 외식으로는 페리카나, BHC, 맘스터치 등등의 기프티콘을 판다.

 

 

오늘의 상자는 하루에 5개씩 열 수 있는데 대부분 많아야 4캐쉬를 준다.

 

 

 

타임스프레드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다. 물론 처음에 스마트폰을 킬 때에 자꾸 타임스프레드 화면이 뜨는게 불편할 수도 있는데 그래도 적응하다보면 익숙해서 나름 괜찮다. 티끌모아 티끌이라고도 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모으다 보면 치킨도 사먹고 커피도 사먹는 그런 날이 올 것이다.

댓글